왕립 오스트레일리아 해군

오스트레일리아 해군(Royal Australian Navy)은 1901년에 창설되었으며 오스트레일리아 해군본부는 오스트레일리아 캔버라에 있다.

특징

오스트레일리아육군, 해군, 공군이 모두 있지만, 유일한 단 하나 해병대가 없으며 아울러 장교 임관에서는 오스트레일리아육군해군에는 사관학교가 없고 각각 육군사관후보생과 해군사관후보생 선발로써 장교 임관을 하며, 사관학교가 있는 오스트레일리아 군사 분야는 오스트레일리아 공군이 유일하고 오스트레일리아 공군에서는 공군사관학교 졸업생 양산과 공군사관후보생 선발로써 장교 임관을 한다.

RAN

RAN의 다른 뜻은 다음과 같다.

무선 접속 네트워크(Radio access network)

왕립 오스트레일리아 해군(Royal Australian Navy)

SMS 엠덴

SMS 엠덴은 제1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 제국해군의 드레스덴급 경순양함이다.

오스트레일리아 국방군

오스트레일리아 국방군(영어: Australian Defence Force ADF.https://www.defencejobs.gov.au)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방어를 담당하는 군대이다. 그것은 로얄 왕립 오스트레일리아 해군, 오스트레일리아 육군, 왕립 오스트레일리아 공군로 구성되어 있다. 병력은 약8만 여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스트레일리아군은 정예화되어 있지만, 규모는 작다. 57,982여명이 현역 병력이고, 23,232여명의 예비군을 보유하고있다. 이는 대부분의 아시아국가들의 군대 규모보다 훨씬 적은 수준이다.

저비스베이 준주

저비스베이 준주(Jervis Bay Territory)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준주 중 하나이다. 1915년에 연방 정부에서 수도 캔버라의 바다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뉴사우스웨일스주로부터 구입했다. 이 곳은 1989년 오스트레일리아 수도 준주가 주 자치 정부를 세우고 국토부 장관에 의한 분리가 이루어질 때까지 수도 준주의 한 부분으로 남아있었다. 하지만, 아직도 이곳은 수도 준주의 하원들의 수도 준주의 선거구인 프레이저 선거구에 포함되어 아직도 수도 준주의 한부분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다른 언어

This page is based on a Wikipedia article written by authors (here).
Text is available under the CC BY-SA 3.0 license; additional terms may apply.
Images, videos and audio are available under their respective licenses.